23년 7월 미국에서 개봉되어 화제가 되었던 영화 이 2월 21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사운드 오브 프리덤 Sound of Freedom 미국 국토안보부 요원이었던 팀 밸러드가 팔릴 위기에 처한 아이들을 구출하기 위해 자신의 직장까지 그만두고 아이들을 찾아 살리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이다. 부양해야 하는 자신의 아이들도 있었지만, 그의 아내는 그의 결정을 믿고 그를 신뢰했다는 점도 무척 인상 깊다. 감독: 알레한드로 고메즈 몬테베르드 주연: 제임스 카비젤(팀 밸러드 역) 미라 소르비노(캐서린 밸러드 역) 주인공 팀 밸러드 역을 맡은 제임스 카비젤은 영화 의 예수와 미국 CBS 드라마 의 존 리스역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배우이다. 2월 21일 극장에서 개봉하는 날이 기다려진다. ..
화산 폭발로 사라진 전설 속의 도시 폼페이의 유물이 한국에서 전시된다. 한국과 이탈리아 수교 140주년을 맞아 1월 13일부터 여의도 더현대서울 내 미술관에서 전시가 열린다. 폼페이 유물전- 그대, 그곳에 있었다 기간: 1월 13일 토요일~5월 6일 월요일 ※ 백화점 휴점일과 연계 휴관 시간: 월~목요일 오전 10시 30분~저녁 8시 금~일요일 오전 10시 30분~저녁 8시 30분 ※ 종료 30분 전까지 입장 마감 장소: 더현대서울 6층 ALT.1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문의: 02-837-6611 얼리버드 티켓 할인 얼리버드 티켓 40% 할인 중!! 사용기한 1월 13일(토)~3월 10일(일) ★ 얼리버드 티켓 예약하기>> 네이버 예약 :: [얼리버드] 폼페이 유물전 - 그대, 그곳..
영화 의 속편이 2024년 가을 36년 만에 개봉할 예정이다. 개봉예정일: 2024년 9월 6일 감독: 팀 버튼 제작: 플랜 B(브래드 피트) 출연: 마이클 키튼 - 비틀주스 위노나 라이더 - 리디아 캐서린 오하라 - 델리아(리디아의 새엄마) 저스틴 서룩스 - 배역이 알려지지 않음 제나 오르테가 - 리디아의 딸 모니카 벨루치 - 비틀주스의 아내 윌렘 데포 - 사후 세계의 법 집행관 각본: 앨프리드 고프, 마일즈 밀러(넷플릭스 각본) 의상: 콜린 앳우드(영화 과 의 의상 디자이너) 음악: 대니 엘프먼(영화 의 음악감독) 의 제작은 작년 5월 런던에서 시작했으며, 개봉 예정일은 24년 9월 6일이다. 전편에서 주인공 비틀주스로 등장했던 마이클 키튼과 리디아와 델리아 역의 위노나 라이더와 캐서린 오하라가 속편..
공포영화의 대가 제임스 완 감독의 제작사인 아토믹 몬스터와 최근 합병한 블룸하우스가 유니버설 픽쳐스와 함께 내놓은 2024년 첫 개봉작은 이다. 줄거리 은퇴를 앞두고 있는 한 야구선수가 재활을 위해 가족과 함께 한적한 시골마을로 이사한다. 새 집에는 방치된 낡은 수영장이 있는데, 그는 수영장이 있는 집을 원했기에 이 집으로 왔다. 비록 야구선수로서 빠른 은퇴를 해야 했지만, 건강을 회복하여 다시 복귀하고자 하는 꿈을 가지고 가족들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길 바란다. 그러나 늘 갖고 싶었던 수영장에서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고, 수영장에 얽힌 과거의 일들이 한 가족을 공포로 몰아넣는다. 동명의 단편 영화를 바탕으로 제작한 초자연 공포영화이다. ★ 메인 예고편 보기>> 출처- 유튜브 영화예고편